모두가 함께 행복한 아름다운세상을 꿈구는 여주특수교육지원센터

공지사항

홈> 커뮤니티> 공지사항
제목 2018학년도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 배치 계획 알림 등록일 2017-08-11
작성자 특수교육관리자 조회 3055
첨부파일 (본문)2018학년도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계획 알림.hwp
(붙임1)2018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배치계획 요약(발송).hwp
(붙임2)2018학년도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계획(발송).hwp
(붙임3) 2017학년도 고등학교 특수학급 편성 현황(2017.7.1.기준).xlsx
(붙임4) 2018 고입 희망자 명단양식.xlsx

2018학년도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가. 중학교를 졸업한 자 및 졸업 예정자로서 2018학년도 특수교육대상자로 고등학교 및 특수학교(고등) 입학을 희망하는 자
   나. 서류접수일(2017.9.1) 기준 경기도에 거주하는 특수교육대상자

 

 2. 주요추진일정

일정

추 진 내 용

비 고

2017.

~8.31.(목)

중학교 자체 홍보

- 전교직원, 학부모 대상 각 1회 이상 홍보

모든 중학교

8.28.(월)15:30∼

2018학년도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계획

전달 회의(대상: 아래 참조)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방촌홀

9.1.(금)~9.8.(금)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관련 서류 일체 제출

보호자 → 중학교장, 특수학교장

9.11.(월)~9.12.(화)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배치 희망자 명단 제출

중학교장 및 특수학교장 → 교육장

9.11.(월)∼9.13.(수)

중학교 및 특수학교에서 교육지원청에 관련서류 일체 제출 (검토 및 확인)

중학교 및 특수학교장 → 교육장

9.14.(목)까지

2016.9.1.기준 고등학교, 특수학교 학생 현황 제출

- 고1~3학년 특수교육대상자 현황, 유예자 별도 표기

고등학교, 특수학교 → 교육지원청 → 도교육청 특수교육과

9.26.(화)까지

특수교육지원센터 진단평가 완료

해당 지역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실시

진단평가 결과 보고

교육지원청 → 특수교육과

 

3. 세부내용은 붙임파일 참고

 

붙임1. (본문)2018학년도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계획 알림

      2. 2018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배치계획 요약 1부.

      3. 2018학년도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계획 1부.

      4. 2017학년도 고등학교 특수학급 편성 현황(2017.7.1.기준) 1부.

      5. 2018 고입 희망자 명단양식 1부.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